MY MENU

학회행사

제목

2020 한국유체기계학회 하계학술대회 개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20
첨부파일0
조회수
1388
내용

2020 한국유체기계학회 하계학술대회
일시 : 2020.8.24(월)~26(수) / 장소 : 휘닉스 평창

학술대회 개최 안내

 

개최 예정인 하계학술대회는 정상적으로 개최합니다. 안전하게 학술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코로나19 관련 참가자 준수사항을 꼭 지켜주시고 현장에서 이뤄지는 모든 방역 작업에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많은 사람이 모이게 되는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모든 식사는 도시락으로 제공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곳을 방문하신 분은 학술대회 참가가 불가합니다.

코로나19 관련 참가자 준수사항 안내

한국유체기계학회는 2020년 하계학술대회를 개최함에 있어 정부(질병관리본부)에서 제시하는 세부지침들을 준수하고자 학술대회 행사장에서 참가자 분들이 지켜야 할 준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코로나 19 위기상황에서도 하계학술대회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행사장 출입구에서 방명록 작성 및 발열체크 후 입장 가능
2. 발표회장 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대화는 최대한 자제하기
3. 학술대회 당일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있으면 숙소에 머물며 학회 사무국에 통보하기
4. 흐르는 물과 비누로 30초 이상 손을 씻고, 손 소독제로 손 소독하기(행사장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
5. 악수 대신 목례로 인사하기
6. 다른 사람과 2m(최소 1m) 이상 거리 두기
7. 매일 진행될 비접촉식 체온계나 열화상카메라 등으로 증상 여부(발열, 호흡기 증상 등) 확인에 협조하기

한국유체기계학회 집행부와 하계학술발표대회 조직위원회에서는 행사장 환기 및 소독을 수시 로 진행하여 회원 여러분들께서 걱정과 불편 없이 참석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한국유체기계학회 회장 김경엽
한국유체기계학회 하계학술발표대회 조직위원장 최영석

온라인 발표(비대면 발표) 안내

기관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학술대회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만 kafe를 사용한 실시간 스트리밍 발표합니다.

1. webinar.kafe.or.kr 에서 기관 계정 또는 지메일 계정 사용해서 로그인 (프로그램 설치없이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
2. kafe에 참여할 세미나룸의 이름/비밀번호는 추후 발표자 이메일로 공지
3. 사전 동영상 녹화 추천: 학술대회 원활한 운영을 고려하여 발표자는 발표일 하루전까지 발표자료를 PPT 형태로 제작하여 개별 녹화 후 학회사무국 이메일로 송부 (발표시간 17분 이내, 파일크기는 100MB 이하). 실시간 스트리밍 발표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만 사전 녹화 파일로 진행하며 질의응답은 kafe를 사용한 실시간 스트리밍.

* kafe 사용 시, Chrome 또는 Microsoft Edge를 사용하여 접속하셔야 안정적으로 연결됩니다.

문의처


 
    한국유체기계학회 사무국
    TEL : 02-563-1867 / E-Mail : ksfm@ksfm.org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