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회행사

제목

2020 한국유체기계학회 하계 온라인 학술대회 발표 및 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23
내용

안녕하세요.

한국유체기계학회 사무국 입니다.

최근 급격히 재확산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강원도 평창지역이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8월 24일(월)~26일(수) 휘닉스 평창에서 개최 예정인 하계학술대회를 부득이하게 '온라인 학술대회'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학술대회가 임박한 시점에서 갑작스럽게 온라인 학술대회로 변경하여 진행하게 된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모든 참가자께서 온라인 학술대회 발표안내 내용을 숙지하시어 학술대회 참여에 어려움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 안내
발표는 kafe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발표를 할 예정이며,
인터넷이 끊기거나 발표 진행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만 사전 녹화 파일을 틀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1) webinar.kafe.or.kr 에서 온라인 발표 (로그인 및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 
 * kafe 사용 시, Chrome 또는 Microsoft Edge를 사용하여 접속하셔야 안정적으로 연결됩니다.
2) kafe에 참여할 발표회장 이름, 비밀번호는 추후 문자로 공지
3) 사전 동영상 녹화 추천 : 학술대회 원활한 운영을 고려하여 발표자는 발표일 하루전까지 발표자료를 PPT 형태로 제작하여 개별 녹화 후 학회사무국 이메일로 송부 (발표시간 17분 이내, 파일크기는 100MB 이하).
실시간 스트리밍 발표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만 사전 녹화 파일로 진행하며 질의응답은 kafe를 사용한 실시간 스트리밍.

* kafe 사용법, 사전 동영상 녹화 방법은 글 하단에 있는 첨부 파일을 확인해주세요.


2. 발표회장 입장 안내

1) 발표회장 이름 
한국유체기계학회(아젠다1A)
한국유체기계학회(아젠다1B)
한국유체기계학회(아젠다2)
한국유체기계학회(팀버홀1)
한국유체기계학회(팀버홀2)
한국유체기계학회(팀버홀3)
​​​​​​​
2) 참가 비밀번호는 학회 등록을 하시면 개별적으로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비밀번호 전달을 위해 등록하실 때, 핸드폰 번호를 꼭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3. 등록 안내

1) 등록 방법
  - 학술대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카드 결제
    : 학회 홈페이지에서 하계학술대회 배너 클릭, 사전등록 메뉴를 통해 온라인 등록비 결제.
      (결제 시 핸드폰 번호 꼭 입력해주세요)
  - 계산서 발행 후 계좌이체
    : 학회 사무국 메일로 사업자 등록증 파일과 등록자 성함, 소속, 핸드폰 번호 보내주세요.
  - 카드 수기 결제
    : 학회 사무국 메일로 카드 앞면 사진과 등록자 성함, 소속, 핸드폰 번호 보내주세요.

2)등록비 

구분기존
변경
사전등록현장등록온라인등록
정회원170,000190,000110,000
비회원220,000240,000160,000
학생140,000160,00080,000

* 정회원/비회원은 연회비 납부 기준으로 구분됩니다.(비회원으로 등록하는 경우, 2020년도 회원 혜택이 부여됩니다) 

* 등록을 하시는 분들께는 프로그램북, 초록USB, 기념품을 우편으로 발송해드립니다.

* 기존에 사전등록을 하셨던 분께서는 기존에 결제하신 내역을 취소하고 다시 결제 부탁드립니다.(취소 안내 사항 확인해주세요)

 
4. 취소 안내
1) 사전등록 취소
  -카드 결제 : 학회 사무국에서 일괄적으로 취소처리
  -계산서 발행(계좌이체) : 성함, 소속, 환불 받으실 계좌 통장사본 보내주시면 입금해드리겟습니다.


2) 숙박 취소
 : 휘닉스 평창 객실 예약을 하셨던 분들은 개별적으로 취소 처리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학회 진행과 관련하여 문의가 많이 오고 있어서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