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회행사

제목

2022 한국유체기계학회 동계학술대회 숙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1.03
첨부파일0
조회수
1306
내용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2022 한국유체기계학회 동계학술대회 숙박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객실 예약 링크를 전달하여 드립니다.

https://bit.ly/3SZ7qlt (메리어트 호텔)

https://bit.ly/3FFLfxF  (랜딩호텔, 신화호텔, 서머셋 리조트)

 

해당 링크를  통하여 금일부터 객실 예약 진행이  가능하며, 해당 링크에 대해 아래와  같이 추가 안내 드립니다.

 

1. 객실  투숙 가능 기간 : 11 28 ~ 12  4

2. 객실 예약 링크 활성화 기간 : 11  3 ~ 12 3

3. 해당 링크를 통해 객실  예약 진행시에 신용카드 입력 정보는 실제 결제가 되지 않으며 , 보증용으로만 이용 됩니다.

4. 모든 비용은 세금 포함  금액이나, 객실 금액 하단에 부가세불포함 문구로 표기가 되고 있으며 , 해당 문구는 기본 홈페이지 구성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이에 별도 안내창에 세금 포함임을 안내하고  있으며, 이에 학회 홈페이지 상에도 모든 금액이  포함된 금액임을 안내 요청 드립니다.

  *  메리어트 호텔의 경우 실제 표기되는 금액은 세금 불포함 금액이며다른 호텔 및 리조트와 달리 실제 불포함된 금액으로 표기 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

5. 객실 예약 생성시에 성인 인원 변경하여  조식 포함된 금액으로 진행시에 금액이 반영되나, 소아의 경우 선택을  하여도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이에 소아 조식의 경우  현장에서 직접 결제가 됨을 안내 드립니다.

6.  해당 링크를 통하여 객실 예약 생성   생성  취소 또한 가능 합니다.

 

<문 의 처>

제주신화월드 예약실 : 1670-880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